산이 레이나 달달

Posted by 아바타R
2014. 11. 15. 04:40 유머&이슈/핫이슈


산이와 레이나는 지난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'2014 멜론뮤직어워드' 랩/힙합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.


이날 MMA에서 산이는 무대에 올라 '한여름 밤의 꿀'을 부르다 가사를 바꿔 "레이나, 내가 너 좋아했던 거 알지?"라고 말했고, 레이나는 "알아!"라고 답해 썸을 의심케 했다. 


또한 산이는 "부모님, 친구, 친척, 소속사, 매니저 등 너무너무 생각나는 사람이 많다"며 "가장 중요한건 사랑스러운 레이나. 레이나가 없었으면 돈 많이 못 벌었을 거다"라며 말했다.